병원 새소식

2020다보스병원 신규간호사 오리엔테이션

작성일
2020-02-03 00:00:00
첨부파일

2월 중국 신종코로나바이러스 소식에 많은 분들이 불안하고 걱정이 많으셨으리라 생각합니다.

 

다보스병원에서는 이에 적극적인 예방활동과 함께 감염 예방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.

병원을 방문하는 모든 분들께 걱정 없는 다보스병원이 될 수 있도록 현장에서 많은 분들의 노력이 있다는 것을 알아주셨으면 합니다.

  

2월 3일 다보스병원을 함께 이끌어갈 신규간호사들의 오리엔테이션이 시작되었습니다.

채용박람회 및 각 학교에서 만났 던 반가운 얼굴도 보이고 그리고 처음보는 친구들도 많이 있었습니다.


 

2020년 다보스병원의 신규간호사 오리엔테이션 및 직무교육을 위해 간호부 뿐 아니라 많은 분들께서 준비를 하였습니다.

교육기간 동안 우리 새내기 간호사들이 잘 적응하고 교육을 받는 시간동안 잘 이끌어 줄 것이라 생각합니다.


 

다보스병원 양성범 이사장님은 축사를 통해 지역최고의 병원을 선택하고 이 자리를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씀하시며, 무엇보다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병원에서는 많은 지원과 함께 우리 병원의 최고의 인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씀하셨습니다.

 

조유선 다보스병원 간호부장은 아직 병원이 낯설 수 있기 때문에 빠른 적응을 위해 각 파트의 수간호사들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말과 함께 이날 함께 하게 된 신규간호사들을 격려해 주었습니다. 또한 신규간호사들의 역량강화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오랜 시간 공들여 준비한 만큼 이번 교육을 통해 실무에서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는 말도 함께 하셨습니다.


 

우리 다보스병원의 각 부서별 수간호사들을 소개하는 시간되 함께 있었습니다.

  



 

 

다보스병원의 신규 간호사들의 당찬 포부를 들을 수 있었던 소개 시간이 있었구요

모두 설레는 마음은 감출 수 없었나 봅니다.













 

이번 오리엔테이션에서는 병원의 감염관리 . 안전관리 . 기본교육 . 간호실무 교육을 포함한 실무교육에서 부터 병원의 인사 . 개인정보

병원의 시설 및 구성등을 교육받게 됩니다.





다보스병원의 임직원 모두가 새로운 출발을 하는 신규간호사 분들을 환영합니다.

 

  

 

 


 

 

간편예약 · 상담신청


* 상담시간: 평일 08:30~16:30 /
   토요일 08:30~11:30 (공휴일제외)
   ※상담 전화 연결 2회 이상 실패 시
   예약의뢰가 자동 취소됩니다.

top
top top top